청소년 한마당

작성일 : 11-11-06 10:13
공부의 신 '화성인', 이렇게하면 수능 10점 오른다
글쓴이 : 이민준
조회수 조회 : 4,125

공부의 신 '화성인', 이렇게하면 수능 10점 오른다










공부의 신 '화성인'이 말하는 '2012 수능 당일, 이것만 알면 수능 점수 10점 오른다!'

공부의 신 '화성인'으로 유명한 스타강사 차길영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한 비법을 공개했다.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에서 "수능 당일, 이것만 알면 수능 점수 10점 오른다"는 10가지 비법(TIP)을 공개한 것.

차길영이 공개한 비법은 다음과 같다.

1. 얇은 옷을 여러벌 입고 시험장에 일찍 도착한다!

2. 쉬는 시간을 잘 활용하라!

3. 시험종료 직전에는 절대 답을 고치지 않는다!

4. 수능 시험 때는 지면(계산 과정)을 깔끔하게 쓴다!

5. 쉬는 시간에는 화장실을 꼭 다녀온다!

6. 어려운 문제는 맨 마지막에 푼다!

7. 모든 과목의 시간안배는 철저히 한다!

8. 문제를 잘 읽어라!(출제자의 의도를 파악하라)

9. 점심식사는 최대한 소화가 잘 되는 음식으로 한다!

10. 자신감을 가져라!

차길영은 세븐에듀와 강남구청인터넷수능방송(강남인강)에서 강의하고 있으며 얼짱 수리영역 스타강사다. TVN '화성인 vs 화성인'에서 공부의 신 화성인으로, KBS2TV '생생정보통'에서는 돈 잘 버는 초고액 스타강사로 소개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소녀시대 연습생 출신으로 카이스트(KAIST)에 입학해 주목을 받은 장하진과 '수능송'을 불러 화제를 모았다.

차길영 강사는 “No cross No Crown! 고난이 없으면 영광도 없듯이, 지금까지의 고난은 여러분들의 수능 대박을 의미합니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힘내세요!”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이번 2012학년도 수능은 오는 10일 목요일 날 치러진다.

댓글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와우 ! 대박예감... 신개념 에이스롤러장, .카페 '오슈 신장 개업 논산에  최신 시설을  구비한  대형 실내  롤러스케이트장이  문을 열었다.  롤러 스케이트  방방  키즈까페 등을    주유한 뒤  잠시 몸을  내려 쉬며 커피를  비롯한  다양한 취향의  차향 [茶香]을  함께  탐닉할  " 까페 오슈"도  함께다.  논산시 내동 아주아파...
  2. "이변은 없었다"논산농협 조합장 선거 기호 4번 윤판수 후보 당선 5월 3일  치러진 논산농협 조합장 보궐선거에서  기호 4번 윤판수 후보가  총 투표수  2.775 표중  1338표를 얻어  압승의  영광을 안았다.  조합장으로서의 경영 능력을  인정받아  이번선거에서  이변을 노렸던 기호 3번  신석순 후보는  681표를  얻어  차점 낙선의  불운을  ...
  3. 2024 화지전통시장 옛살비 야시장 개막 , , 공직사회 총출동 ,,,, 논산시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방편의 하나로  화지시장  상인회에  예산을 지원해  시행하는  2024년  엣살비  야시장  개막식이  5월  3일  오후 5시  화지시장  제2주차장    광장에서  열렸다. 백성현  논산시장 서원 논산  시의회  의장  최진...
  4. 창경궁 춘당지에 나타난 청룡 창경궁 춘당지에 나타난 청룡 (서울=연합뉴스) 김인철 기자 = 3일 서울 종로구 창경궁 대춘당지에서 시민들이 궁중문화축전 미디어아트 체험형 야간 관람 프로그램인 '창경궁 물빛연화'를 관람하고 있다. 2024.5.3 yatoya@yna.co.kr(끝)
  5. 제주 하늘에 뜬 햇무리 제주 하늘에 뜬 햇무리 (제주=연합뉴스) 박지호 기자 = 4일 제주시 하늘에 햇무리가 관측돼 길을 가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햇무리는 햇빛이 대기 중 수증기에 굴절돼 태양 주변으로 둥근 원 모양 무지개처럼 나타나는 현상이다. 2024.5.4 jihopark@yna.co.kr(끝)
  6. 동해해경, 어린이날 기념 함정공개 행사 동해해경, 어린이날 기념 함정공개 행사 (동해=연합뉴스) 4일 동해해양경찰서가 제102회 어린이날을 기념해 동해해경 전용부두에서 실시한 대형 함정 공개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각종 체험을 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있다. 2024.5.4 [동해해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yoo21@yna.co.kr(끝)
  7. 초여름 기온 보인 주말, 시원한 분수에서 삼매경 초여름 기온 보인 주말, 시원한 분수에서 삼매경 (서울=연합뉴스) 황광모 기자 = 어린이날을 하루 앞둔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광화문 광장에서 설치된 분수대에서 어린이들이 초여름 더위를 잊기 위해 물놀이를 하고 있다. 이날 서울은 29도 가까이 기온이 올라 초여름 날씨를 보였다. 2024.5.4 hkmpooh@yna.co.kr(끝)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