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민의힘 소속 장창우 전 논산경찰서장 ,이계천 전 시의회 부의장 황명선 캠프 합류
  • 편집국
  • 등록 2024-03-17 18:28:19
  • 수정 2024-03-18 13:32:00

기사수정
  • 장창우 전 논산경찰서장 , 황명선 후보 서을 시의원 시절부터 교류, 인품 능력 출중 국가 대의사 로서의 소명 다할 줄 기대.. 이계천 전 시의회 부의장 황명선 시장 재임 중 정치적 파…

 22대 총선을   20여일  앞둔 시점에서  논,계,금 지역구에서  상당한   정치적 비중을   차자하고 있는  복수의  유력인사들이 속속   그동안 몸담았던   국민의힘을  떠나   제1당인   더불어민주당으로  이적   기호 1번  황명선  후보를  지지하고 나서   상당한  파장을 몰고올 것으로  지역정가는  분석하고  있다.  



논산시 내동  메가박스 2층에 선거사무소를  마련한 기호 1번   황명선  예비후보는 3월  17일  오후 2시 부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논산,금산,계룡  지역구에서  모여든   당원  지지자  등을  상대로   22대 총선에  입후보 하는   각 지역별   미래  발전 전략  등에  대해  설명하고   단합된  힘으로  민주당의  총선  필승을     일구어 내자고  역설 했다.


 이날 황명선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 행사는   기존의   형식에  구애됨 없이  황명선 후보 내외가   원근  각지에서  모여든   지지자 들을  일일이  응대  고마운  뜻을  표한 뒤  일일이  기념 촬영을 하는데  역점을 뒀다.


특히  이날 개소식에서는   지난  지방선거에서  상대당인  국민의힘  소속으로  논산시장 경선에  나섰던   장창우  전 논산경찰서장이  국민의힘을  탈당  하고   황명선 선대위에  합류   황명선  후보 지지선언을  하는 가하면   역시 국민의힘 소속으로   논산시의회  3선 시의원에  부의장을 역임한   이계천   상월면  체육회장이   역시 황명선   후보 지지의사를  밝혀   사무소를 가득 메운   당원 및 지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육사를  졸업하고  육군대령으로  전역한 뒤   계룡시 자유총연맹 회장에  당선된  이후  국민의힘  소속으로   계룡시장  선거의 당내 경선에  참여 했던  나성후  전  회장이   국민의힘을 탈당  한 뒤  더불어민주당으로  당적을  옮겨  황명선    캠프의   한  중요  역할을  담임 하고  있는 것으로도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이날  황명선  후보의  선거 사무소  개소식과  함께   22대 총선   캠프구성은  김형도   총괄선대위원장  권병철   선대본부장   서원  논산시의회의장   김진호 전의장 을 비롯한  당소속  시도의원과    지역에  고루 포진한  구야권  인사들로   포진시킨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대인관계에  있어  추종불허의  친화력을 가진   황명선   후보는   지역사회  각계 각층의 직능별  특위를  구성  가동하는  한편   첫 투표권을 행사하는   20대 초반의   청년층을 상대로 한  아주 특별한   표심 구애 작전을   마련하고  있는 것으로도  알려지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계룡시, 국립국악원 ‘세계가 인정한 우리 음악과 춤’ 성료 계룡시, 국립국악원 ‘세계가 인정한 우리 음악과 춤’ 성료계룡시(시장 이응우)는 지난 18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세계가 인정한 우리 음악과 춤’ 공연을 성료했다. 이번 공연은 궁중예술에서 민간예술까지 유네스코 인류무형유산으로 등재된 작품 공연을 통해 우리문화의 아름다움을 한껏 뽐냈다는 평을 받았다. ...
  2. 논산 수해복구에 '구슬땀'…피해 큰 곳부터 자원봉사자 투입 논산 수해복구에 '구슬땀'…피해 큰 곳부터 자원봉사자 투입(논산=연합뉴스) 이주형 기자 = 지난 10일 중부지방 폭우로 광범위한 피해를 본 충남 논산시가 복구작업에 전념하고 있다.논산시는 12일 각 읍면동 사무소를 중심으로 호우 피해 조사를 실시하면서, 자원봉사 인력을 투입해 복구작업을 벌이고 있다고 밝혔다.시는 이날 육...
  3. 2천㎞ 날아온 후티 드론…이스라엘, 6분간 추적하고도 격추 못해 2천㎞ 날아온 후티 드론…이스라엘, 6분간 추적하고도 격추 못해이집트 영공으로 우회해 지중해 방면서 저고도로 진입한 듯(이스탄불=연합뉴스) 김동호 특파원 = 이스라엘의 심장부 텔아비브를 공격한 예멘 후티 반군의 무인기(드론)가 2천㎞ 넘는 거리를 날아와 한 것으로 분석됐다고 일간 타임스오브이스라엘이 20일(현지시간) 보도했..
  4. 백성현 논산시장, “매년 반복되는 상습 침수 피해, 근본적인 문제 해결 시급” 백성현 논산시장, 농림축산식품부에“상습침수구역 농업생산기반시설 개선 및 확충 지원”요청백성현 논산시장, “매년 반복되는 상습 침수 피해, 근본적인 문제 해결 시급” 백성현 논산시장이 농림축산식품부 강형섭 기획조정실장에 “매년 반복되는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관내 수리시설을 확충하고 개선하는 것이 최우.
  5. 논산시, 600억원 규모 충청남도 지역균형발전사업 선정 논산시, 600억원 규모 충청남도 지역균형발전사업 선정  논산시(시장 백성현)가 국방군수산업도시 조성 등 민선8기 핵심사업비를 확보하면서 사업 추진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시는 충청남도의 ‘제2단계 제2기 지역균형발전사업 공모’에서 3개 사업이 선정되어 총 사업비 600억원을 확보했다고 전했다. 3개 사업은 도 제안사업...
  6. 기고"]선거의 무게 참으로 무겁습니다." "선거의 무게 참으로 무겁습니다.  민주주의는 참으로 다양한 뜻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먼저 민주주의 하면 국민의 자유와 평등을 보장하는 정치체제를 의미합니다. 여기에 더하여 선거에 의한 정치 권력의 교체가 가능한 것을 말합니다.  민주주의는 그 말이 너무나 좋기 때문에 사실 많이 왜곡하여 사용하여 있고 민주적이지 못한 .
  7. " 다산논어"다산 정약용 선생이 논어를 번역하다, 『다산 논어』는 다산 정약용(1762~1836)이 1813년 완성한 『논어고금주』에 바탕하여 『논어』를 번역, 해설한 것이다. 『논어고금주』는 『논어』에 대한 다산의 주석서로 『논어』를 공자의 원의에 맞게 읽는다는 기획으로 집필되었다. 그 이름이 『논어고금주』인 것은 다산이 이 주석서에서 『논어』의 고주와 금주를 망라하여 좋은 견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