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재선 성공한 지시하 논산농협 조합장 취임식 지지자 1,000여명 운집 성황 - 지시하 조합장 전국 최고 농협 지향 역설 ,조합원 사회 일부 소모적 비판 …
  • 기사등록 2023-03-21 15:06:30
  • 수정 2023-03-22 14:06:53
기사수정


지난 3,8 전국 지역조합장 동시선거에서 조합원 사회의 압도적인 지지로 재선에 성공한 지시하 [66]논산농협조합장 취임식이 3월 21일 오전 11시 노불레스 웨딩홀 대연회실에서 거행됐다.


이날 지시하 조합장의 취임식에는 김종민 국회의원 서원 논산시의회 의장 농협 중앙회 논산시지회장 등 유관 기관장과 논산농협 관할구역인 취암 부창 채운 은진면 지역 조합원 지지자 등 1.000여명이 운집 성황을 이뤘다.


이날 8대 조합장에 취임한 지시하 조합장은 선서에 이은 인사말에서 그간 논산농협을 이끌어 오면서 농협중앙회 평가 친절도 전국 1위를 차지하는 등 나름의 성과를 이뤄온것은 모두 임직원 및 조합원 사회의 성원의 덕이라며 앞으로도 전국 최고 농협의 지향을 일구어 낼것이라고 말했다.


또 조합운영과 관련해 극히 일부 세력이 조합발전을 위한 건전한 비판과 대안 제시와는 거리가 먼 가짜뉴스를 만들어 조합원 사회의 반목과 불신을 조장 하고 있는 일은 지양돼야 할일로 적극 대처해 나갈 방침임을 밝혔다.


이날 자리를 함께한 서원 논산시의회 의장은 논산농협이 지난 4년동안 광목할 만한 나름의 성취를 이룬데 대해 논여겨 보고 있다며 논산농협이 조합원 사회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펼치는 갖가지 사업에 논산시의회도 적극 지원 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중앙의 정치일정을 틈내 참석한 김종민 국회의원도 연부역강한 지시하 조합장이 논산농협의 경영상 내실을 기하면서 조합원 복지증진 및 지역내 농업 기반 구축에 심혈을 쏟고 있다며 이제 또 다시 펼쳐지는 임기 4년의 움직임을 지켜보면서 그를 성원하고 돕겠다고 말했다.


논산 대건고를 졸업하고 건양대 경영학과를 졸업한 지시하 조합장은 논산시청 사무관으로 재임 중 은진면장을 역임하면서는 차별화된 적극 행정으로 면민들이 면사무소 앞에 선정비를 건립하는 등 전국적인 관심을 모았고 채운면장 취암동장을 역임하면서도 역지사지 [易地思之]의 위민행정으로 큰 박수를 받았다.


특히 경승백사 [敬勝百邪/존경하는 마음이면 백가지 사악함을 이긴다.]는 평상심으로 신의의 인과관계를 중시해온 지시하 조합장이 젊은 날 반생을 더할 나위 없는 행정 사무관으로 봉직해 온데 이어 민선 농협 조합장으로서도 나름의 성과들을 일구어 내는 모습을 눈여겨 본 주변에서는 지시하 조합장의 그런 보기드문 경륜이면 지자체장 감으로서도 손색이 없다는 평판의 무게를 차곡히 쌓아가고 있다는 이야기도 나돌고 있는 분위기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ninews.com/news/view.php?idx=260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비회원 글쓰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세상에 쓰인다면 자신의 이상을 실천하고 ,,,
  •  기사 이미지 상월면 주내 사거리 흉물 방치 폐가 마침내 철거
  •  기사 이미지 시민공원 족욕체험장 " 인기몰이" 시민들 반색
한국농어촌공사 메인 왼쪽 6번째 배너…
양촌농협
민속주 왕주 메인 오른쪽 7번째 배너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