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논산시, 2022년 마무리 행사 가져
  • 편집국
  • 등록 2022-12-31 19:21:57

기사수정



 논산시(시장 백성현)가 30일 논산아트센터에서 ‘2022년 마무리 행사’를 갖고 임인년 한 해를 마무리했다.


 이날 행사는 직원에 대한 표창패 수여, 시정 영상 상영, 송년사 등의 순으로 이어졌으며 특히 행사 중반부에는 직원들이 직접 준비한 특별공연 무대도 펼쳐졌다. 기타와 마이크를 잡은 직원들은 숨은 끼를 뽐내며 즐거운 송년 분위기를 연출했다.


 백성현 시장은 송년사를 통해 “어느 하루 눈부시지 않은 날이 없었다. 제가 시장이 된 지 꼭 6개월, 180일 정도 되었고, 많은 성과를 이뤄냈으며, 이러한 결과는 자랑스러운 우리 논산시민과 유능한 공직자 여러분이 계시기에 가능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온갖 풍파를 다 이겨내고 피어난 들꽃은 향기가 아주 진하고, 오래가며, 자태도 아름답다. 들꽃처럼 시민 여러분과 함께 논산을 새롭게 만들고 싶고, 시민 여러분이 행복할 수 있는 논산을 만들어 내겠다”고 말했다. 


 백시장은 “2023년 시민들의 마음속으로 헤엄쳐 들어가 마음을 헤아리고, 세계를 논산에 담아내는 그런 새해가 될 수 있도록 마음의 각오를 단단히 하고 있다”며 “즐겁고 기분 좋은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오는 1월 1일 충남도청 산업경제실 경제기획관으로 자리를 옮기는 안 호 논산시 부시장의 이임식도 열렸다. 백성현 논산시장을 비롯한 논산시청 직원들은 뜨거운 박수로 안 호 부시장을 환송했다.


 안 부시장은 “소중하고, 귀중하고, 책임감 있는 부시장이라는 직위는 처음이었고, 2021년 1월부터 2년여 동안 서툴렀지만 직원 여러분과 논산시 시민 여러분들께서 큰 힘이 되어 주셔서 잘 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히며,“과분한 신뢰와 역할을 주신 백성현 논산시장님께 감사와 존경을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논산을 새롭게 하고, 시민을 행복하게 하는 그 담대하고 영광스러운 논산시 여정에 늘 함께 하겠다”고 작별 인사를 전했다.


 안 부시장은 지난 2021년 1월 4일 논산시 부시장으로 취임한 뒤 2년여 기간 동안 뛰어난 업무 수완과 조정 능력을 발휘하며 논산시정 선진화에 기여했다. 


 특히 민선 8기 출범 이전 약 6개월의 기간 동안 권한대행 역할을 맡아 시정 운영의 공백을 막고 인계인수를 원활히 치러냈다는 평을 받았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와우 ! 대박예감... 신개념 에이스롤러장, .카페 '오슈 신장 개업 논산에  최신 시설을  구비한  대형 실내  롤러스케이트장이  문을 열었다.  롤러 스케이트  방방  키즈까페 등을    주유한 뒤  잠시 몸을  내려 쉬며 커피를  비롯한  다양한 취향의  차향 [茶香]을  함께  탐닉할  " 까페 오슈"도  함께다.  논산시 내동 아주아파...
  2. "이변은 없었다"논산농협 조합장 선거 기호 4번 윤판수 후보 당선 5월 3일  치러진 논산농협 조합장 보궐선거에서  기호 4번 윤판수 후보가  총 투표수  2.775 표중  1338표를 얻어  압승의  영광을 안았다.  조합장으로서의 경영 능력을  인정받아  이번선거에서  이변을 노렸던 기호 3번  신석순 후보는  681표를  얻어  차점 낙선의  불운을  ...
  3. 2024 화지전통시장 옛살비 야시장 개막 , , 공직사회 총출동 ,,,, 논산시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방편의 하나로  화지시장  상인회에  예산을 지원해  시행하는  2024년  엣살비  야시장  개막식이  5월  3일  오후 5시  화지시장  제2주차장    광장에서  열렸다. 백성현  논산시장 서원 논산  시의회  의장  최진...
  4. 창경궁 춘당지에 나타난 청룡 창경궁 춘당지에 나타난 청룡 (서울=연합뉴스) 김인철 기자 = 3일 서울 종로구 창경궁 대춘당지에서 시민들이 궁중문화축전 미디어아트 체험형 야간 관람 프로그램인 '창경궁 물빛연화'를 관람하고 있다. 2024.5.3 yatoya@yna.co.kr(끝)
  5. 제주 하늘에 뜬 햇무리 제주 하늘에 뜬 햇무리 (제주=연합뉴스) 박지호 기자 = 4일 제주시 하늘에 햇무리가 관측돼 길을 가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햇무리는 햇빛이 대기 중 수증기에 굴절돼 태양 주변으로 둥근 원 모양 무지개처럼 나타나는 현상이다. 2024.5.4 jihopark@yna.co.kr(끝)
  6. 동해해경, 어린이날 기념 함정공개 행사 동해해경, 어린이날 기념 함정공개 행사 (동해=연합뉴스) 4일 동해해양경찰서가 제102회 어린이날을 기념해 동해해경 전용부두에서 실시한 대형 함정 공개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각종 체험을 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있다. 2024.5.4 [동해해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yoo21@yna.co.kr(끝)
  7. 초여름 기온 보인 주말, 시원한 분수에서 삼매경 초여름 기온 보인 주말, 시원한 분수에서 삼매경 (서울=연합뉴스) 황광모 기자 = 어린이날을 하루 앞둔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광화문 광장에서 설치된 분수대에서 어린이들이 초여름 더위를 잊기 위해 물놀이를 하고 있다. 이날 서울은 29도 가까이 기온이 올라 초여름 날씨를 보였다. 2024.5.4 hkmpooh@yna.co.kr(끝)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