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논산署 김동기 경위 자장면 자원봉사 ‘훈훈’
  • 뉴스관리자
  • 등록 2014-07-24 15:41:52

기사수정
  • 30개월동안 월1회~ 3,000여명 어르신들 대접 -
 
찌는 듯한 더위로 한산했던 양촌면 분회경로당이 모처럼 어르신들로 북적했다. 24일 부여경찰서 백강지구대 소속 김동기 경위(前 양촌파출소 근무)가 양촌면 분회경로당 어르신들께 점심식사를 대접하기 위해 양촌파출소 전직원과 함께 직접 나섰기 때문이다.

소식을 접한 100명의 어르신들이 삼삼오오 경로당을 찾았고, 배식봉사를 돕기 위해 새벽부터 경로당에 나와 준비한 양촌파출소 직원들은 김 경위와 함께 정성이 가득 담긴 자장면을 정성스럽게 대접했다.

김동기 경위는 지산동, 양촌면에서 2011년 9월부터 2014년 7월 현재까지 30개월, 주1회~2회, 3,0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자장면을 무료로 대접하고 있다.

또한 이날은 논산 적십자회 미용봉사단과 대전가수협회 논산지회에서 각각 이발봉사와 노래봉사를 하는 등 김 경위의 선행에 마음을 보탰다.

자리를 함께한 어르신은 “찌는 듯한 더위에 입맛도 없고 집에서 혼자 점심을 해결해야 하는 생각에 마음이 적적했는데, 이렇게 동네 사람들과 어울려 자장면을 먹으니 그 맛이 일품이다”며 봉사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김동기 경위는 “더운 날씨에도 자원봉사를 위해 나와 주신 양촌파출소 직원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맛있게 드시는 어르신들의 미소 머금은 모습을 보고 있자면 봉사를 멈출 수 없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논산 채운면 삼거리 강경천서 고교생 A모군 [17] 익사 사고 발생 논산  소방서에 따르면 지난  26일 오후  6시 무렵 논산시 강경읍과  채운면 삼거리  경계인  강경천에서 관내 고등학생  모 (17)군이 익사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소방서는 이날 오후 5시 50분경 관내 고등학교에 재학중인  ㅂ[17] 군과 B(17) 군 두사람이  장난으로 다리에서 뛰어내리는 중에  발생했던 것으로&...
  2. 보건의료노조 "의협, 의료 사망선고 아니라 의료 살려야할때" 보건의료노조 "의협, 의료 사망선고 아니라 의료 살려야할때" "백일간 현장 지켰는데 생존권 박탈…진료정상화 투쟁" '끝 모르는 의정갈등' (대전=연합뉴스) 이주형 기자 =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 대전충남지역본부 관계자들이 29일 오전 대전 충남대병원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병원 정상화를 촉구하고 있다. 2024.5.29 coolee@yna.co.kr...
  3. 밝아진 민희진 어도어 대표 밝아진 민희진 어도어 대표 (서울=연합뉴스) 강민지 기자 =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31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이날 오전 열린 어도어 임시주주총회와 관련한 입장을 발언하고 있다. 2024.5.31 [공동취재] mjkang@yna.co.kr(끝)
  4. 제21회 해군 함상토론회 개회식 제21회 해군 함상토론회 개회식 (인천=연합뉴스) 임순석 기자 = 양용모 해군참모총장이 30일 오전 인천 송도 국제크루즈터미널 독도함에서 열린 '제21회 해군 함상토론회' 개회식에서 개회사 하고 있다. 2024.5.30 soonseok02@yna.co.kr(끝)
  5. "대관령 숲길 맨발로 걸어요" 가톨릭관동대, 산림치유축제 개최 "대관령 숲길 맨발로 걸어요" 가톨릭관동대, 산림치유축제 개최 6일 대관령치유의숲 일원…"바쁜 일상에 지친 심신 힐링할 기회" 대관령 소나무 숲 [촬영 유형재] (강릉=연합뉴스) 유형재 기자 = 맨발 걷기가 전국적으로 열풍인 가운데 백두대간 산림 속을 맨발로 걷는 산림치유 행사가 대관령 일원에서 열린다. 가톨릭관동대 LINC3.0사업단은 6...
  6. 개혁신당 최고위원-국회의원 연석회의 개혁신당 최고위원-국회의원 연석회의 (서울=연합뉴스) 신준희 기자 = 개혁신당 허은아 대표와 천하람 원내대표가 31일 국회에서 열리는 최고위원-전현직 국회의원 연석회의에 입장하고 있다. 2024.5.31 hama@yna.co.kr(끝)
  7. 예멘 반군 "홍해서 美항모 아이젠하워호에 미사일 쏴" 예멘 반군 "홍해서 美항모 아이젠하워호에 미사일 쏴" 미 해군 아이젠하워 항공모함 [EPA 연합뉴스 자료사진. 재판매 및 DB 금지] (이스탄불=연합뉴스) 김동호 특파원 = 예멘 반군 후티가 홍해에서 미국 해군의 항공모함 USS 드와이트 아이젠하워호를 공격했다고 주장했다고 AP, 로이터 통신이 3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후티 반군은 이날 성명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